본문 바로가기

* 무주선원/무주선원

4월 무주선원

* 4월이 되니 여기저기서 꽃이 피는데 인사시키기도 바쁘네요.

다음에 다시 인사드리기로 하고 우선

 

 

1. 모름. 작년에 장날 이뻐서 데려왔더니 올 해도 이쁘게 피였어요

 

 

2. 작약. 작년에 심고 아직까지 꽃을 못 보았는데 궁금합니다.

 

 

3. 둥굴레. 둥굴레 꽃 참 이쁘지요

 

 

4. 쵸코블루베리꽃. 이 아이도 눈에 좋다고 해서 하 하 아무튼 6주 심었어요. 작년보다 꽃이 많이 피였네요

 

 

5. 아이리스. 이 아이도 작년에 어려 꽃을 못보고 올 해는 보라색을 약간 비추어주는데 어떤 모습일까요.

 

 

6. 유리오프스. 시도 때도 없이 그냥 피는 아이

 

 

7. 조팝나무. 이제 피기 시작합니다.

 

 

8. 카라. 이 아이도 여름에 필 줄 알았더니 그냥 봄에 피어버리네요.

 

 

9. 금낭화. 생각같이 번성이 잘 안되네요. 여기는 체질이 안 맞는 것 같아요

 

 

10. 모름. 나름대로 존재감을 보이는 아이 작년보다 풍성해지였습니다.

 

11. 구근 아이리스. 올 봄에 심었는데 바로 꽃이 올라옵니다.